# 체코 필수앱 Aplikace Záchranka!
스마트폰이 일상화된 요즘, 응급상황을 더욱 스마트하게 도와 온 애플리케이션 Aplikace Záchranka가 출시 5년을 맞이했다.
UA-199897463-1

스마트폰이 일상화된 요즘, 응급상황을 더욱 스마트하게 도와 온 애플리케이션 Aplikace Záchranka가 출시 5년을 맞이했다.
2월 물가상승률은 작년 대비 2.1% 상승을 나타내며, 7개월 간의 고인플레이션에 제동을 걸었다. 1월 (2.2%) 과 비교하면 오히려 0.1% 하락했다.
러시아산, 중국산 백신 수입을 거부하는 두 명때문에 우리 체코 국민들이 불필요하게 죽어가고 있다. 이미 일일 200명이나 사망하고 있으니, 이 안타까운 죽음에 이 두 명의 책임이 일부 있음을 공개 질타하고자 한다.
전국 검역소의 무료 항원테스트 antigenní test 예약이 크게 늘었다.
바이러스 테스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자 시중에 판매되는 테스터 키트에 대한 관심과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
위기법안이 월요 국회에서 다시 부결됐다. 위기법에는 정부의 현행 규제조치에 따르지 않는 법인에 재산상 손실을 입힐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다.
Okres간 이동제한령이 내려진 지금 불법 국제 교역을 시도하던 용감 무식한 조직이 잡혔다.
의료진의 Covid-19 감염 사례가 눈에 띄게 감소하고 있다.
Nošovice 현대자동차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바이러스 테스트를 실시했다. 어제 하루동안 약 3천여 명의 직원이 테스트에 응했다. 3교대로 근무하는 직원들은 출근과 동시에 검역소에 들렀다. 현대자동차에는 총 7개의 검역소가 세워졌다. 검역소 한 곳에서 시간당 25~30 명이 항원테스트 antigenní test를 받을 수 있다. 양성일 경우 즉시 PCR 테스트를 실시한다.
체코의 2020년도 평균 급여는 35,611Kč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