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15
# 초등학생 양성확진자율 낮아
월요일부터 격주 등교를 시작한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의 항원테스트 결과를 살펴보았을 때, 예상보다 양성확진자율이 현저히 낮았다.
UA-199897463-1

월요일부터 격주 등교를 시작한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의 항원테스트 결과를 살펴보았을 때, 예상보다 양성확진자율이 현저히 낮았다.
3명 이상 모임을 제한한다는 보건부의 방침을 어기고 대여섯명이 만나도 도시경찰의 컨트롤은 없다.
체코 대통령은 까렐대학에 러시아산 Sputnik V 백신을 검증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까렐대학 소속 연구원들은 응하지 않을 방침이다.
체코 여행사협회는 체코 국민들에게 2021년 여름 휴가도 국외가 아닌 국내에서 즐기자고 호소했다.
체코 정부가 시급히 해결해야 할 사안이 두 가지로 늘어났다. 월요일에 공석이 된 외교부 장관 자리를 채울 새로운 인물을 구해야 하고, 그동안 내각의 편에 섰던 KSČM당을 대신할 새로운 친여권 야당을 섭외해야 한다.
오늘 체코로 수입되어 각 주치의에게 1순위로 분배될 예정이었던 Johnson & Johnson 백신 공급계획이 전면 무산됐다.
Covid-19 의무 테스트는 졸업 및 입학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에게도 적용된다. 수험생들은 시험장 입실 전, 7일 이내에 발행된 음성확진 결과서를 제출해야 한다. 시험장 내부에서 덴탈마스크 또는 방역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반려견 관리 의무를 게을리하여 어린이게 상해를 입힌 견주에게 과실치사 혐의로 4년형이 선고될 예정이다.
올봄, 꽃 재배농가들이 뜻밖의 호황을 맞아 꽃보다 더 활짝 미소짓고 있다.
상점 영업허가시간이 '6시부터 22시까지'로 확대됐다. 레스토랑의 창문영업시간도 늘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