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28
# 2차 서명운동대통령 탄핵안
체코 상원의원들이 '매국노' 대통령 탄핵안 추진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UA-199897463-1

체코 상원의원들이 '매국노' 대통령 탄핵안 추진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어제, 부다페스트의 법정에서 2019년 5월에 발생한 도나우강 유람선 침몰 사건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화요일, 프라하시 경찰이 마약에 사용된 후 아무렇게나 버려진 폐주사기들을 대대적으로 수거했다.
외무부는 체코인의 국외여행을 위한 COVID Pas는 빨라야 7월 초에 도입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인도가 COVID-19의 대유행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이에 산소호흡기와 고압산소 등의 구호물자를 실은 영국발 비행기가 인도에 도착했다.
현장실습수업을 받는 실업계 고등학교 학생과 대학 졸업반 학생 13만 여명이 등교를 재개했다.
4월 하순이지만, 아침 기온은 여전히 영하를 맴돌고 있다. 4월 내내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애를 태웠던 농부들은 이제 농작물이 냉해 피해를 입는 시기는 지났다며 한 숨 돌리고 있다.
더이상 어떤 생명체도 살 수 없는 버려진 땅, 체르노빌이 유네스코 문화기념지역으로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다.
Vrbětice 폭발사건에 대해 일주일간 침묵해 온 Miloš Zeman 대통령이 드디어 입을 열었다. 그러나 러시아를 옹호하는 발언만 했을 뿐이었다.
CNN Prima News는 제만 대통령을 인터뷰했다. 대통령은 인터뷰 내내 여성 진행자에게 공격적인 언행을 일삼았고, 덕분에 소셜 네트워크에 하루 종일 대통령을 비난하는 글이 쏟아지며 전쟁을 불방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