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199897463-1

최근 바이러스가 차츰 확산되며, 5월 19일 이후 가장 많은 일일확진자 수를 기록했다.

D1 고속도로 현대화 공사가 8년여 만에 마무리됐다. 이제 더욱 조용하고 쾌적하게 프라하와 브르노를 오갈 수 있다.

지난 토요일, 체코 도로교통공사는 고속도로 D11의 Hradce Králové - Jaroměř 구간 공사를 마무리한 기념으로 Smiřice지역 고속도로 중 약 6km를 개방하여 도로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작은 지방 도시와 시골 마을로 귀향하는 인구가 늘어나며, 시골에 아파트 건설 붐이 일고 있다.

여름처럼 화창한 날씨에 연장된 휴일을 마음껏 즐기려는 시민들이 숲과 산으로 몰려들며, 국립공원 근처 관광명소들은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북새통을 이뤘다.

16년 간 지속된 Angela Merkelová의 시대가 막을 내린다. SPD : 사회민주당이 가장 많은 표를 모으며, 새로운 독일의 리더를 배출하게 됐다.

영국 정부는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인한 연료 공급난 및 물류이동난을 해소하기 위해, 외국인 트럭 운전사를 위한 임시 비자 10,500개를 발급할 예정이다.

유럽 기상 예보에 따르면 10월은 예년과 같은 기온을 유지하고, 11월 말 부터는 낮 기온도 영하를 맴돌 것으로 예상된다.

수년 내에 EU연합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충전기가 'USB-C 표준'으로 통합될 전망이다.

프라하 시는 역사도심지인 구시가지의 레스토랑 약 20여곳의 노천 영업 허가를 취소했다. UNESCO로 지정된 좁다란 중세 골목에 노천 레스토랑이 설치되어 통행 정체 현상이 계속 발생하니, 이를 더이상 방치할 수 없다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