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폰스 무하의 필생의 대작, 슬라브 대서사시가 모라비아의 품에 안겼다. Moravský Krumlov zámek은 2026년까지 이 기념비적인 시리즈를 전시한다.

지난 주, 유류비가 급상승하여 디젤 값이 리터당 33Kc에 도달했다. 이는 2010년 12월 이후 가장 큰 주간 상승율이며, 2018년 12월 이후 가장 비싼 가격이다.

자가격리 중인 유권자들은 자동차를 타고 방역 투표소에 들러 투표권을 행사하고 있다.

10월 3일, Babiš 총리가 프랑스 리비에라의 2,200만 달러짜리 호화 부동산을 비밀리에 구입한 정황과, 세금 탈세 방법을 담은 기밀 문서 Pandora Papers가 공개됐다.

Vratislav Mynář 대통령 비서실장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지난 화요일부터 정치계와 소셜 네트워크에서 급속히 퍼진 'Miloš Zeman 대통령의 건강 악화설'을 공식 부인했다. 그러나 라니 성 앞에 모인 기자들은 소셜 네트워크 발표를 믿지 못하겠다고 탄식하고 있다.

국회의원 선거를 며칠 앞둔 지금, 프라하의 가장 큰 베트남 시장인 SAPA가 들썩이고 있다.

현재 Hradec Králové 현대 미술관에서 전시중인 작품들의 가치는 25억 Kc에 달한다. 만약 모든 작품이 진품이라면 말이다.

사이버 보안 기업 CERT NZ은 최근 스페인, 독일, 폴란드, 헝가리, 영국 등의 유럽 국가에서 이 악성코드가 크게 확산되고 있다며 체코에서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주체코 대사관이 주관하는 체코 교민 대상 주재국 법률 및 세무 설명회가 디플로맷 호텔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