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7
# 마리아 기념탑 복원 축복 미사와 반대 시위
토요일 Praha 구시가지에서 Dominik Duka 프라하 대주교의 주관으로 마리아 기념탑의 복원 축복 미사가 소란스레 치러졌다.
UA-199897463-1

토요일 Praha 구시가지에서 Dominik Duka 프라하 대주교의 주관으로 마리아 기념탑의 복원 축복 미사가 소란스레 치러졌다.
최근 연이어 발생한 철도 사고에 대해 Karel Havlíček 교통부 장관이 철도 안전수위를 높이기 위한 대책을 발표했다.
Na Knížecí - Smíchovské nádraží 구간 공사 안내
CVVM*의 7월말 여론조사에 따르면 ANO 당이 여전히 표심을 사로잡고 있다.
수요일, Ostrava 시 대학병원에 COVID centrum이 세워졌다. 자가부담 Covid-19 테스트 희망자가 급증했기 때문이다. COVID centrum은 하루에 적어도 1 000여 건의 샘플 채취 및 검사가 목표다. 현재 가용량에서 약 750건을 더 늘린다는 계획이다.
다음주 월요일, 내각은 교육법 개정안을 본격 논의한다.
올해부터 체코에서도 '에너지 소비재로 건축물 짓기'가 시행된다. 유럽위원회가 추구하는 에너지 저감 기조에 발맞추는 모습이다.
ČSÚ (체코 통계청)*은 조사 참여자의 60%가 온라인으로 서식을 작성해 제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마지막 인구조사는 2011년에 시행되었고 당시 약 25% 가 온라인으로 서식을 제출했다. 온라인 인구조사는 2021년 3월 26일 자정에 시작하여 4월 9일에 마감할 계획이다.
이번주 토요일, 그동안 시내 중심지에서 이동이 제한되었던 맥주자전거 운영 금지가 해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