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돌이 Pišta 안녕
지난 월요일, Plzeň 동물원이 불곰 Pišta와 작별했다.
UA-199897463-1

지난 월요일, Plzeň 동물원이 불곰 Pišta와 작별했다.
어젯밤 늦은 시각, Roman Prymula 보건부 장관은 새로운 규제조치를 공식 발표했다. 새 규제조치는 10월 28일 수요일 자정부터 비상사태가 끝나는 11월 3일 자정까지 유효하다.
11월 1일까지 전 체코 학교에 내려진 휴교령의 연장 가능성이 농후해졌다.
재무부 장관과 사회노동부 장관이 SNS를 통해 기업 구제책을 발표했다.
프라하 종합대학병원 VFN*이 Covid-19 검사결과에 대한 가짜 문자메세지가 경고했다.
프라하의 크리스마켓 행사 취소 소식이 알려지자 지방도시의 전통 마켓 행사도 줄줄이 취소되고 있다.
한 예술가와 지역간에 일어난 2년 간의 분쟁 끝에 아름다운 공원에 인공 배설물이 자리했다.
일요 시사프로그램에서 Roman Prymula 보건부 장관이 장관직 사임 의사를 밝혔다. 오늘 Zeman 대통령은 Prymula를 대신할 장관직 후보들을 만나보고, 오는 목요일 신임 장관을 임명할 계획이다.
프라하 9구에 위치한 Letňany에 임시 야전병원이 세워졌다. 야전병원은 일반 병원의 코로나 환자 수용력에 한계가 올 경우, 증상이 양호한 환자들을 옮겨 치료하기 위해 지어졌다.
지난 일요일 이른 새벽, Opava 시의 Hlučín 지역 소방기지에서 소방 트럭 3대와 가이드 차량 1대가 헝가리를 향해 출발했다. 트럭들은 헝가리 Gödöllő 창고에 보관 중이던 인공호흡기 150대를 싣고 당일 자정 무렵 Zbiroh 창고로 돌아왔다. 헝가리에서 받은 인공호흡기는 중앙위기대책팀과 보건부의 요구에 따라 적재적소에 배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