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07
# PES 위험한 상승세
PES 위험지수가 4단계를 향해 다시 상승하고 있다. 체코 전지역의 평균 수치가 7포인트 높아지며, 현재 64를 가리킨다.
UA-199897463-1

PES 위험지수가 4단계를 향해 다시 상승하고 있다. 체코 전지역의 평균 수치가 7포인트 높아지며, 현재 64를 가리킨다.
지난 토요일 오전, NCOZ* 소속 형사들이 프라하 고등법원에 들이닥쳤다.
GIBS*의 총 감독관을 사칭하여 외국인에게 시민권을 약속한 51세 사기꾼이 기소됐다.
체코 회사 로고가 박힌 화물차가 프랑스의 좁은 도로를 수백 미터나 역주행하는 아찔한 영상이 SNS에 퍼지며 큰 화제다.
성 미꿀라쉬의 날도 다른 기념일들처럼 판데믹의 여파를 피해갈 수 없었다. 그러나 특별한 방식으로 기념했다.
지난 일요일 정오, Plzeň 중앙역 부근에서 도난 신고된 차를 추격하던 경찰차와 일반 차량이 충돌했다.
체코 동북쪽 지역에 최대 10cm 이상의 강설 예보가 내려졌다. 영하로 떨어지는 추운 날씨와 강설량으로 인해 도로가 빙판으로 얼어붙을 것이 예견되어 자동차 운행에 주의경보가 내려졌다.
영국 정부는 미국 제약회사 Pfizer와 독일 제약회사 BioNTech에서 개발한 Covid 백신을 다음 주부터 투약한다고 발표했다.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 연구팀이 여성의 출산 횟수와 신체 노화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Znojmo 지역 경찰이 고속도로 운전자들의 불평 신고를 접수받아 트럭 운전기사에 대한 탐문조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