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의 당뇨 환자는 이미 2017년~ 2018년 사이에 백만 명을 초과했다.

Jul 16
#4 따냐와 옥산나 외국인 노동자의 상황
판데믹이 진정국면에 들어서자 외국인 노동자들이 노동비자, Covid-19 검사결과지, 현지 체코회사의 초대장을 들고 체코 영내로 진입했다. 마음의 준비도, 서류 준비도 철저히 해왔지만, 우크라이나 등 EU권외 외국인 노동자는 앞으로 한달 반 여를 더 기다려야한다. 체코 당국이 장기근로 허가서를 발급할 때 까지 예상되는 시간이다.
Jul 16
#5 Kampa muzeum 화재
어제 오후 Kampa muzeum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Jul 16
#6 비싸진 점심 메뉴
판데믹 이전보다 평균 4.5Kč이 올랐고, 작년 6월과 비교하면 약 10% 상승했다.
Jul 15
#1 개인 무기소지가 헌법 권리로?
내각이 '개인이 무기를 소지하여 자신과 타인의 생명을 방어할 권리를 헌법에 명시한다'는 상원의 제안을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상원은 '기본권과 자유권에 대한 조항' 개정을 준비하고 있다.
Jul 15
#2 철도 교차로의 현대화
철도청은 더욱 안전한 철도 건널목을 위해 대규모 투자계획을 발표했다.
Jul 15
#3 또 철도 사고!
화요일 저녁 9시 반경, Český Brod 에서 Praha Masarykovo nádraží 를 출발한 CityElefant가 정지신호등을 무시한 채 운행하다 ČD우편 화물열차를 들이받았다.
Jul 15
#4 어린이 캠프 Covid 확진 – Plzeň
Plzeň 시의 v Letinách 에 위치한 Letní tábor (어린이 여름캠프) 에 참가한 학생 중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
Jul 15
#5 판데믹에 적응한 소매치기 범죄
한산한 거리와 빈 좌석이 많은 대중교통, 관광객이 없는 도시 중심가는 판데믹의 현실이다.
Jul 15
#6 비밀 저수지 드디어 공개 – Brno
Žlutý kopec의 브르노 지하의 비밀 저수지가 드디어 대중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