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폐쇄 논의
금일 내각은 바이러스 상황이 가장 심각한 Karlovy vary와 Hradec Králové, 두 지역의 폐쇄를 두고 논의한다.
UA-199897463-1

금일 내각은 바이러스 상황이 가장 심각한 Karlovy vary와 Hradec Králové, 두 지역의 폐쇄를 두고 논의한다.
BioNTech 사가 독일 서부 헤센주의 Marburg시에서 백신 생산을 시작했다.
• 내각은 국가비상사태 30일 추가연장을 국회에 요청함.
월요일 밤, 체코 전역에 큰 눈이 내렸다. 프라하 역사중심지구도 흰 눈으로 뒤덮히며 수년만에 그림같은 겨울 풍경을 그려냈다.
National Pandemic Alarm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절반의 체코인들은 현재 백신 배포 계획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응답했다.
체코 영화평론가 협회가 선정하는 2020년 최고의 영화에 Bohdan Sláma 감독의 흑백영화 'Krajina ve stínu : 그림자 속 풍경'이 선정됐다. 더불어 여주인공 Magdaléna Borová은 여우주연상의 영광을 안았다.
Raiffeisenbank International (RBI) 이 Equabank 은행 주식을 AnaCap Financial Partners사로부터 100% 매입했다. 주식 매입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다.
일주일여 만에 바이러스 누적 확진자수가 3천여 명 늘었다. 이중 돌연변이 바이러스의 확진 비율은 약 10% 다.
밤새 내린 눈에 한파까지 찾아오며 체코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다.
*총리와 보건부 장관은 체코 의료시스템의 붕괴 위기를 경고하며 국가비상사태를 더 연장해야 한다고 국회에 호소하고 있다. 그러나 그간 위기의 소수 내각에 힘을 보태온 KSČM당은 불필요한 조치가 시행되고 있다며 지원 의사가 없음을 밝힌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