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6
아기를 위하여
화요일, 프라하 Malostranské náměstí 에서 제한된 pěstounství 위탁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가 열렸다.
UA-199897463-1

화요일, 프라하 Malostranské náměstí 에서 제한된 pěstounství 위탁양육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가 열렸다.
체코 거주인의 아드리아해와 발라톤 호수로의 여행길이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월,화 양일동안 maturitní zkouška (고등학교 졸업시험) 이 치러진다.
6월부터 항원테스트 정책이 변경된다. 체코 공공보험 가입자는 PCR 테스트 월 2회, 항원 테스트는 월 4회 받을 수 있다.
2025년 부터 자동차 배출가스 감소규제가 현행 유로6* 보다 더 강화될 방침이다.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을 전기차 및 대체연료 자동차의 생산과 소비로 전환하는 것이 목표다.
민족 갈등에 휩싸여 목숨을 잃은 유대인 남성 덕분에 아랍계 여성이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월요일 자정부터 35세 이상의 백신접종등록이 시작됐다. 금주 수요일 에는 30세 이상 연령의 백신 등록이 시작된다.
지난 금요일, 내각은 'bezinfekčnost (비감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오늘부터 초등학교 고학년생과 예술종합초등학생, 고등학생들이 정상등교로 전환한다.
독일에 주둔하는 미국 수송대 소속 미군 600여 명과 190여 대의 장비가 3일 동안 체코를 통과한다. NATO 훈련을 위해 최종 목적지인 헝가리로 이동하는 행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