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02
# 고등학교에서 키운 홉
Frýdlant 지역의 경제 임업고교는 3년 전부터 농업 실습교육의 일환으로 학교에서 홉을 재배하고 있다.
UA-199897463-1

Frýdlant 지역의 경제 임업고교는 3년 전부터 농업 실습교육의 일환으로 학교에서 홉을 재배하고 있다.
재무부 장관 Alena Schillerová가 Právo 인터뷰에서 내년부터 쪄서 태우는 담뱃세 (IQOS, 물담배 등) 인상과 도박, 카지노에 추가 세금 인상을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세금을 인상하는 이유는 바이러스 위기로 인한 적자예산을 메꾸기 위함이다 .
지난주 금요일, 헝가리는 9월 1일부터 한 달 간 국경을 폐쇄한다고 발표했다. 외국인의 입국을 막아 전염병의 확산을 막는다는 전략이다.
오늘 화요일부터 Česká pošta 일부 지점의 영업시간이 변경된다. 체코 전역의 우체국은 약 3천여 곳으로, 운영 시간은 제각각이었다.
Praha와 Brno를 연결하는 D1 고속도로의 양방향 현대화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다.
Innogy는 체코에서 가장 큰 가스공급업체로 120만여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Innogy가 10월부터 가스 공급가격을 5%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금요일, 매주 국내 지역별 역학 상황을 알리는 Covid semafor가 발표됐다.
내일인 9월 1일 화요일, 전국 학교가 일제히 2020/2021 신학기를 맞이한다.
지난 토요일, Milos Vystrcil (ODS) 상원의장이 대만에 방문했다.
바이러스 위기로 인해 신차 생산량이 줄어들며, 신차 구매가 어려워지고 있다. 또한 수요자의 관심이 꾸준했던 중고자 시장도 공급량이 줄며 성장이 둔화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