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kub씨와 함께 한 영상 촬영

07/06/2020

영상촬영의 대가라고 불리는 Jakub씨와 함께 체코 관광청에 올릴 인터뷰 영상을 촬영했어요.

이번 영상은 COVID-19의 여파로 인하여 체코 현지 상황은 어떤지 전해드리는고자 함이었어요. 

해가 그리 강하지 않아서 인터뷰 영상을 찍기에 날씨 조건도 좋았고, 처음 만나뵌 Jakub씨도 굉장히 유쾌하고 활기가 넘치는 분이라 촬영 분위기도 좋았죠:)

영상 촬영 전 위치를 잡고 있는 Jakub과 Eva 씨
영상 촬영 전 위치를 잡고 있는 Jakub과 Eva 씨

한국어-체코어 통역사이자 프라하일보 메인언니! Eva 씨 :)

처음에는 문법도 서툴거고 굉장히 긴장된다고 하셨지만, 이게 왠 걸? 액션!이라는 말과 함께 한 큐에 술술술- 이야기해주시는데 너무 멋졌어요.

Eva씨의 유창한 한국어로 체코인 입장에서의 체코 현지 상황과 근황을 잘 전달해주셨어요. 정말 긴장하신게 맞나? 싶을 정도였답니다.

관광 가이드이자 프라하일보 든든한 둘째언니! 선영 씨도 뒤이어 인터뷰 촬영을 진행했어요.

제일 포인트가 되었던 건 언니의 손등으로 표현한 체코 지도예요.

이건 정말 평생 잊지 못할거 같아요. 너무나도 멋진 표현력이었어요.

"이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곧 업로드 될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바쁘신 와중에 저희를 위해 시간을 흔쾌히 내어주신 한글학교 교장선생님, 

물론 준비된 질문이지만 긴장하시는 모습없이 프로패셔널하게 촬영해주셨어요.

게다가 돌발 질문에도 당황하시지 않고 차분하게 잘 답해주셔서 완전 감격! 엄지척이 절로 나왔어요.

모든 촬영이 끝나고 당충전하러 온 우리들 :)

COVID-19로 많은 일상과 모습들이 변해버렸지만 우리가 이렇게 뭉쳐서 프라하일보를 더욱 진지하게 임할 수 있고, 또 즐겁게 작업할 수 있어서 한편으로는 굉장히 큰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프라하일보에 쏟아내는 이 마음과 정성이 많은 분들에게도 고스란히 전달되기를 바래요:)